1

18세 여고생이 드래곤 퀘스트 사주면 애인이 되주겠다고 하길래
적선하는 셈치고 드래곤 퀘스트를 사줬더니 진짜로 사귀게 됐다. w


























2

>>1

거짓말이지만!!!!!!!!






9

내가 대학생일 때, 이웃집에 살던 13살 여중생 A랑 드래곤 퀘스트 5를 했다.
어느 날, 주인공이 히로인이랑 결혼하는 것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A [아~ 결혼하고 싶다~]

나 [그럼 나랑 결혼할래?]

A [지금은 싫지만, 어른이 되면 좋아!]

그렇게 해서 10년 뒤 이제 A도 어엿한 한 아이의 엄마다.
물론 나와 A의 아이야.






10

>>9

거짓말이지만!!!!!!!!





16

이곳이 슬픈 거짓말을 하는 곳입니까?





21

같은 반 여자애 Y의 여동생이 드래곤 퀘스트를 엄청 좋아했기 때문에
드래곤 퀘스트 광팬이었던 나는 그 여자애랑 자주 같이 놀았다.
어느 날, 여동생이 말하길,

[오빠가 친오빠라면 좋을텐데, 언니랑 결혼해서 가족이 되줘요~]

이 말을 듣고 Y는 얼굴이 빨개졌다.
결국 나는 Y랑 사귀게 되었다.
전부 드래곤 퀘스트 덕분입니다. 정말로 고맙습니다.






22

>>21

거짓말이지만!!!!!!!!





31

비앙카랑 플로라, 어느쪽이랑 결혼할지 고민하던 중
같이 드래곤 퀘스트를 즐기던 옆집 누나한테 상담했습니다.

나 [어느 쪽이랑 결혼하는 게 좋을까?]

누나 [어느 쪽을 좋아하는데?]

나 [딱히 아무라도 상관없어.]

누나 [그럼....나랑 결혼하는 건 어때?]

나 [그 농담, 별로 재미없어.]

누나 [농담 아냐. 나 진심으로 널 좋아해.]

나 [하, 하지만 나 연하인데다 아직 직장도 없고.]

누나 [그래도 상관없어.]

그래서 지금은 같은 집에서 드래곤 퀘스트를 하고 있습니다.
이제 곧 3명이서 드래곤 퀘스트를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32

>>31

거짓말이지만!!!!!!!!






33

망상만으로 이렇게 행복해보이다니...

너희들이 부러워.







34

>>33

거짓말이지만!!!!!!!!






60

>>60

거짓말이지만!!!!!!!






64

>>60

아직 거짓말을 안했잖아. wwwwwwwwwwwwwwwwww






66

너희들, 이런 거 정말 좋아하는 구나.






67

>>66

칭찬하지마. 부끄러워.






69

크리스마스가 얼마 안남았을 때, 나는 여자친구의 데이트 권유를 거절하곤 했다.
그녀에게 줄 크리스마스 선물을 마련하는데 시간을 쏟고 있었기 때문이다.
마침내 크리스마스 당일, 나는 그녀를 불러냈다. 그리고 이렇게 말했다.

나 [지금까지 섭섭하게 한 거 미안해. 크리스마스까지 맞추고 싶었거든.]
나 [나와 결혼해줄래?]

나는 그렇게 말하면서 모든 캐릭터 레벨 99, 모든 아이템 모으기,
플레이 시간 300시간짜리 세이브 데이터가 들어있는 드래곤 퀘스트 3 팩을 건네줬다.
그렇다. 나는 자는 시간을 아껴가며 이 세이브 데이터를 만들었다.

그리고 지금의 나는 두 아이의 아버지다. 아내는 물론...
전부 드래곤 퀘스트 덕분이야. 정말 고마워, 드래곤 퀘스트!






70

>>69

거짓말이지만!!!!!!!





71

이 스레 재미있어. wwwwwwwwwwwwww





75

>>69

돈벌어서 반지 산거라 생각했더니 세이브 데이터 만들기. wwwww
그것보다 돈을 벌라구. wwwwww






77

대학을 졸업하고 집에서 가까운 곳에 위치한 회사에 들어가게 되었다.
마침 동기 중에 중학교때까지 같은 학교를 다니던 여자친구가 있었다.
중학교때까진 자주 같이 놀곤 했는데, 고등학교때부터 연락이 끊긴 사이였다.
그런 차에 여기에서 만나게 되니 뭔가 인연이란 느낌이 들었다.
그래서 옛날처럼 말을 걸었다.

[오랜만에 주사위 승부 하지 않을래?]

그녀는 흔쾌히 좋다고 말했다.
주사위 승부라는 건 드래곤 퀘스트 3의 주사위 도박장에서
주사위를 던져 누가 먼저 골인하는가를 겨루는 것이었다.

약속을 하고 그 주의 주말.
내가 혼자사는 집에 그녀가 왔다.
예전에는 친구들 여럿이랑 같이 했었지만, 오늘은 단둘이었다.
우리는 시간이 흐르는 것도 잊은채 주사위 승부를 즐겼다.
결국 그녀의 승리로 끝났다.

이 후 그녀가 자청해서 저녁 식사을 만들어주었다.
그 날 저녁 식사는 다른 날보다 따뜻했다.

너무 늦은 시간이었기 때문에 그녀는 결국 우리집에서 하루밤 묵어가게 되었다.
이런 저런 옛날 이야기를 나누던 우리는 이윽고...
그녀는 이후에도 우리집에 자주 놀러왔다.

당연한듯이 같이 TV를 보고, 같이 저녁 식사를 먹고, 드래곤 퀘스트를 했다.
그리고 마침내 어제 청혼했다.

지금 생각해보면 모든 것의 시작은 드래곤 퀘스트였다,
고마워, 전부 네덕분이야. 드래곤 퀘스트.

11




78

>>77

거짓말이지만!!!!!!!





87

이 스레 이후 드래곤 퀘스트 3의 가격이 급등.


101

내가 중학교 2학년이었을 때 일이다.
하교하던 중 같은 여자애가 도로 근처에 주저 앉아 있는 걸 봤다.
그 애는 버려진 강아지랑 놀고 있었다.
그때까진 말을 나눈 적도 없는 사이였다.
헌데 어째서일까. 그애의 웃는 얼굴에서 눈을 뗄 수 없었다.
근처에 다가가서 말을 걸었다.

[그 개, 어쩔 셈이야? 데리고 가려고?]

그녀는 여전히 웃는 얼굴로 고개를 끄덕였다.

[그래? 그러면 이름을 지어야 겠네.]

내 말에 그애는,

[게레 게레는 어떨까?]

나한테 그렇게 말했다.

[보롱고가 좋을 거 같은데.]

내가 반격하듯 말하자, 그애는 다시금 꽃이 피어나듯 해맑은 미소를 지었다.

[드래곤 퀘스트 좋아해?]

그애의 말에 나는 고개를 끄덕였다.

[응, 좋아해. 특히 비앙카를.]


개 이름은 결국 게레게레로 정해졌다.
이후 우리는 자주 같은 시간을 보내게 되었고, 이듬해부터 사귀게 되었다.
이것도 전부 드래곤 퀘스트 덕분이다.





102

거짓말이지만!!!!!!!!




107

내가 귀신 퇴치를 하러 여행을 떠났을 때,
할머니가 내게 준 건 수수경단이 아니라 드래곤 퀘스트 4였다.
이런 게 도움이 될리 없잖아!!
그렇게 생각했지만, 개, 원숭이, 꿩이 드래곤 퀘스트를 하고 싶어했기에,
귀신을 퇴치하는데 따라가주는 조건으로 하게해줬다.
이렇게 우리들은 귀신섬에 갔...어야 하는데
전부 드래곤 퀘스트에 매진한 바람에 움직이질 않았다.
게임은 나중에 하고 일단 일해라!!!
아무튼 이런 저런 일이 있은 끝에 우리는 귀신섬에 도착했다.

[자! 가자!]

개 [미안, 지금 라스트 보스전이라 못가.]
꿩 [이거만 끝내고 같이 가줄께.]
원숭이 [아, 거기선 베호마를 써야지.]

[...이녀석들이...]

결국 나는 혼자서 귀신 퇴치를 시작했다.
그리고 악전고투 끝에 어떻게든 이겨서 돌아오니,
이녀석들이 싱글벙글 웃으면서,

[수고했어!]

순간 너무 화가 나서 이성이 끊어진 나는 곧바로 녀석들이 두드려 팼다.
개는 달려서 도망쳤다.
꿩은 하늘을 날아서 도망쳤다.
원숭이는 도망치는 게 늦었다.

나는 원숭이를 덮쳤다.
지금껏 쌓아뒀던 모든 울분을 토해냈다.


그리고 원숭이는 내 아내가 됐다.
고마워, 드래곤 퀘스트!






140

>>139

아...분하다...이런 걸로 흥분할 줄이야.






141

>>140

어이. 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





145

>>139

그보다 왜 거짓말이라고 안하는 거야! wwwwwwww






196

학교에서 집에 가던 중, 풀숲에 드래곤 퀘스트가 떨어져 있는 걸 발견했다.
중고 게임 전문 가게에 팔아볼까 하는 생각에 먼지를 털어내니
연기와 함께 이상한 차림새의 아저씨가 나타났다.

[나는 드래곤 퀘스트의 마인, 한가지 소원을 들어주마.]

그래서 나는,

[애인을 갖고 싶어요!!]

그러자 마인은 뺨을 붉히면서,

[그럼 내가 애인이 되줄께.]

그리하여 나한테도 애인이 생겼다.
키스할 때마다 수염때문에 조금 따끔거리긴 하지만.
이것도 전부 드래곤 퀘스트 덕분이야. 고마워!!





199

>>196

아저씨랑 뭐하는 거야. wwwwwwwwwwwwwwwwww





203

그러니까 거짓말이라고 해줘. wwwwwwwwwww


'썰만화 재료 연애썰 > 2ch 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와 여고생 이야기  (0) 2020.04.14
사랑 이야기  (0) 2020.04.14
소꿉친구를 사랑하게 됐다 - 2  (0) 2020.04.14
소꿉친구를 사랑하게 됐다 - 1  (0) 2020.04.14
2ch - 9년째 기다리고 있습니다.  (0) 2020.04.14
Posted by 노꼴甲
,